[소식] 제 2회 중간조직네트워크데이

2026.06.23.

참여 기관: 광주광역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, 광주광역시자원봉사센터, 광주노동권익센터, 광주청년센터, 광주광역시도시재생공동체센터, 광주공유센터, 광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, 광주시민사회지원센터

제2회 중간조직 네트워크데이를 진행했습니다. 8개 기관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의 활동을 공유하고,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 이번 만남을 통해 기관 간 네트워크를 더욱 강화하고,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협력의 기반을 다질 수 있었습니다.

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과 연대를 이어가겠습니다.